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태그 : 운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10월 26일, 대국절.

조선인들은 왜 이리 나약하기 짝이 없는가? 본관은 브라우닝 총탄을 세 발이나 버텼으나,조선인들은 어찌 대통령이라는 자가 고작 약장탄과 리볼버 탄환에 까무러친단 말인가? 쯧쯧쯧. 이것이 바로 내지인과 반도인의 차이이다.ppk: 올해도 대국절이 돌아왔습니다. 안중근 각하, 재규어 각하.모두들 대국적인 결단 내리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히 쉬십시오.

이래서 하층민 새끼들은 ㅉㅉㅉㅉ

그건 내가 널 뒷담화 까긴 했지만 그건 백혼무인 까면서 후빨하던 너 셋트메뉴로 저격했던 거 뿐이고, 그 뒤에 네가 내 블로그에 찾아오니까 너도 의외로 괜찮은 놈이겠구나 싶어서 생각을 바꿨었던 거였지. 그렇다면 진짜로 악의를 숨기고 찾아와서 내숭떤 인간은 그럼 누가 되는거지? 바로 너! 내가 씨발 벌집장군이랑 노노데모 좀 깠다고 그렇게나 부들부들한 주제에...

찬수형 쿨타임 끝났습니다.(근데 백찬수 아닌 듯)

누가 누구 친구라굽쇼? 아니 뭐 이건 지금부터 전부 반박할테니까 중요치 않고.낄낄낄. 그래서 내가 뭐 장준하 욕하지 말라고 말이나 했습니까? 단지 두놈 다 똑같이 떨어져 뒈졌는데 한 새끼는 에어장이 되고, 다른 한 새끼는 노짱 따라가신 인권열사님이 된 게 불공평했을 뿐이지. 얼마나? 존나게 존나! 누누히 말했다시피 난 장준하 ...

앙망하옵니다.

친애하는 이글루저 여러분!키배활동에 전념하신 가운데 여러분들의 존체 더욱 건승하심을 앙축하나이다. 본인은 째리코의 닉세탁을 눈치채지 못하고 운지한 것으로 오보한 기레기질로 1, 2심에서 폐간 선고를 받고 현재 BJR중에 있습니다. 본인은 이로 인하여 이글루스 정보체계에 누를 끼친 데 대하여, 책임을 통감하며 진심으로 이글루저 여러분들 앞에 미안하게 생각...

뇌물현이 시계받고 운지한 건 맞는데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968그 말을 피닉제가 했다는 건 객으.(개그가 아님!)내년이면 중력절 死주년인데 피닉제 운지시키고 싶다.피닉스 까는 쪽이나 피닉스 말이나 전부 일단은 맞는 말이라는게 함정.어어? 그런데 피닉제 소속정당이 어디라고? 아이고맙소사! 우린 이제 죽었어!...

암 그라제잉! 이게 바로 노다지 퀄리티로구만!

 짜오지씹새끼 2012/06/16 14:13 # 삭제나는 솔직히 보수쪽에 가깝지만 진짜 짜오지염황인이지 이 병신트롤새끼는 이글루스 못나타나게 죽여야한다고 본다.이건 진짜 병신도 그냥 병신이 아니라 완전 미친 병신이다.완전 좆병신새끼가 깔거 못깔거 구분도 못하고 지딴에는 눈치봐서 편많은 쪽에 붙어서 개지랄을 떠는 아 진...

씹고 또 씹고 다시 곱씹어보면 말이야.

출처: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soc&arcid=0006053419&code=41121111&cp=nv1윤서인만큼 영악한 새끼도 또 드물 듯. 저놈은 흔한 진보장사꾼들(예: 경기 동부연합 친구들)에게서 볼 수 있는 그냥 어그로 끌기 좋아하는 ...

백범 찬가

이글루스 하면서 느낀 게 하나 있는데.그래 다른 동네는 아니겠지만 내가 노는 무대인 이런 이오지마 진흙탕 키배장에서는진정으로 믿어도 될만한 사람이 백범밖에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혹시 비꼬는 말로 오해하실까봐 덧붙이는데 이건 구라 아님. 못 믿겠으면 세로드립 확인해보던가.그렇다고 다른 사람들이 백범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만 (여기선 피아를 구별한...

K팝 거품의 실체

http://www.youtube.com/watch?v=qsGhL6NlO4c원문 주소(짤림.)http://www.youtube.com/watch?v=yd6EQ4MxTWE(재업. 이번엔 자막 없음.)요즘 국내 언론에서 유행하는 기사 패턴이 하나 있지.K팝이 국제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기사를 쿨타임 지나면 계속 싸지른건데.뭐 실제로 외쿡인 팬들이 어느정...

슨상님 말씀에 공감 100%라서 진짜 지려버렸다.

이글루스는 친절한 곳이었어.2. 이글루스는 친절한 곳이지만,반대로 비열한 곳이다.나도 꽤 비열하고 저열하고,정말 악마 같은 계략도 짜내서 몇몇 새끼들을 구렁텅이로 밀어넣은 적이 있지만,지금 눈에 보이는 몇몇은 그보다 더 하다.무대가 있다. 난 웬만하면 그 무대에 올라가서 행동을 취한다.사실 그게 정상이다. 보통은 그래야 한다.이참에 여기에 대해서 제대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