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뭐... 이글루스 떠나는 기념으로 선물을 남기려고 합니다. 백업창고

이글루스 떠난다는 게 굳이 여길 폭파한다는 의미가 아니니 착각 마시구요.
(솔직히 이거 설명하면 뇌절이지만 백범같은 부류들 때문에 도저히 생략불가)



뭐 한참 바쁘게 살게 된 입장으로 뭐 이글루스에 많고 많은 정박아들한테 신경쓸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솔직히 걔네들한테 관심 주는 것보다 더 중요하고 재미있는 일들이 저한테도 너무 많아졌어요.

이글루스엔 좋은 분들도 여전히 만만치 않게 많은데 뭐 이렇게 되었구요.

남긴다는 선물의 내용은 나무위키의 전신인 구 엔하위키 시절 등재된 찌질이 및 당시에 삭제된 문서들 비공개를 풀어놓으려고 합니다. 이들 중 얼마나 나무위키에서 추려낼만한 내용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어차피 저도 기대는 안하는 입장. 문 모 강간범마냥 지금 곱씹어 봐도 이가 갈리는 악질 중의 악질들도 몇몇 있었지만 대부분은 너무 오랜 세월이 지났으니까요.

그때 전 20대 초반이었는데 이제 30대가 넘어버렸네요. 수많은 키보드 고수들이 넘치는 판에서 적당히 간이나 보면서 살아남기 급급한 판에도 온갖 어그로 관종들은 빠따질 많이 했었지만, 막상 저도 나이값을 그리 잘한 건 아니란 게 약간은 찔리긴 합니다. 그런 순간들이 이제 저에게는 다 옛날의 추억에 불과합니다. 그때보다 뭐라도 딱히 더 잘 한다는 소리는 아니지만.







저는 원래 네덕이었으니 네덕으로 돌아갑니다.

이 염황을 기억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뭐 이글루스에서 별로 안 좋게 지냈더라도 이제라도 좋게 지내보자구요.


키투스 형, 바탕소리님, 이선생님, 초록불 선생님, 어부님, 조커님, 알토리아님, 나인테일님, 아빠늑대님, 전위대님, 키케로님, 잠뿌리님, 무명병사님, 네티하비님, 진명행(疹冥行)님, 성동자 형, 크세르크세스님(구 총통 D 레이퍼), 티피님, RockdomM(게임닉 하네스트)님, 카카루 슨상님 등 다들 감사드립니다.

뭐 이제는 안 계신 이탈리아 종마님한테도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잘 계실런지.

덧글

  • 범골의 염황 2019/09/16 00:52 # 답글

    근데 뭐 하나하나씩 보고 수정중인데 시발 건질 것도 하나도 없네.

    그리고 그냥 자료 정도가 아니라 보안상 위험할 것 같았던 백업자료는 그대로 비공개임.




    그리고 백범 이 개새끼는 진짜 이글루스 지박령이노 아직도 혼자만 이글루스 존나 열심히 하네 ㅋㅋㅋㅋㅋ

    백범 흑범 아이디 둘 다 존나 열심히 돌림. 진짜 이글루스 역사상 최악의 블로거 자타공인 인정한다 백범.
  • 역성혁명 2019/09/16 09:32 # 답글

    하고자하시는 일 잘되시길바랍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