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이글루스 지식KIN)대체 이거 뭐임? ㅋㅋㅋㅋㅋ 병림픽의 카니발

http://www.independent.co.uk/news/uk/politics/brexit-poll-leave-voters-death-penalty-yougov-results-light-bulbs-a7656791.html


1위: 사형제 부활
2위: 감색 여권 부활(현재 영국 여권은 빨간색)
3위: 온스, 파운드법 부활
4위: 학교 체벌 부활

5위: 백열전구 제조 및 판매
6위: 음식점 및 술집에서의 금연정책 철회

7위: 10진법 시행전의 주화 부활




저 짤방 네이버 비틱들 사이에서 엄청 유행하는 떡밥인데 대체 이거 뭔지 잘 아는 사람 없음?

덧글

  • 나인테일 2017/04/03 21:14 # 답글

    순위 내려갈수록 점입가경 ㅋㅋㅋ
  • 범골의 염황 2017/04/03 21:16 #

    10진법 주화 부활은 대체 온스/파운드 단위계보다 얼마나 더 막장이길래...

    그리고 이글루스엔 브렉시트 옹호하는 여론이 대세인 것 같길래 검증하기 편할 것 같아서 올려봤는데, 이번 짤방은 영미권 PC충들 날선승이 아니라 레알인 건가요?(사실 이게 중요한데 영알못이라 ㅁㄴㅇㄹ)
  • 범골의 염황 2017/04/03 21:20 #

    여권 색상이야 그냥 취향이라고 보지만, 사형제 부활만큼은 그래도 개념찬 편이네요.
  • 행인 2017/04/03 21:31 # 삭제 답글

    7. 10진법 시행 이전의 주화 부활
    -> 10진법 이전이라면 12진법/20진법 주화였던 거로 기억하는데 말이죠...
  • 범골의 염황 2017/04/03 23:44 #

    시발 몰랐는데 그렇게나 답이 없을 줄이야... 하 영국의 전통견 코기들 ㅠ.ㅠ
  • 조선반도의 현대인 2017/04/03 21:43 # 답글

    3위하고 7위빼곤 해도 뭐 크게 상관없을듯하네요
  • 범골의 염황 2017/04/03 23:45 #

    6위는 흡연충 때문에, 4위는 자질미달 교사들의 폭력 때문에 안됨. 아무리 헬조선 따위와는 비교를 불허하는 선진국이라곤 하나 훌리건의 나라이니 마냥 방심할 수 없다고 봅니다.
  • 위장효과 2017/04/05 10:11 # 답글

    그런데 10진법 시행 이전의 주화는 마스트리흐트 조약이나 EU하고는 전혀 관계 없는 건데 말입니다.(심지어 EC하고도!!!!) 저거 바뀐 게 무려 에드워드 히스 내각 당시거든요. (무려 마가렛 대처가 교육부장관이었던 시절! 보수당 당수 되기 전입니다!!) 어쩌다가 저기까지 회귀하자는 뻘소리들을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12/20진법 쓰던 사람들 이젠 70대 넘었겠다!!!)
  • 범골의 염황 2017/04/05 15:36 #

    막상 대처도 죽을 때 현지 반응은 마녀가 뒈져서 야 기분좋다며 고인드립 개쩔었다는데(거의 노무현 예토전생급)... 틀딱틀딱...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