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이글루스 공인 찐따께서 자꾸 매미뒤진 소리 하시는데 병림픽의 카니발

네 다음 이글루스 동네바보 완폐아 백범슨상님!








네 주제에 무슨 조커님 이야기를 꺼내 병신아?

너 이렇게 그분 뒷담화 까다 쳐맞은 거 그새 잊어부렀노 이기야너 조커님 새 블로그에다가도 깝죽대다가 쫒겨났잖아. 하긴 저승만 빠는 새끼들 머가리가 다 금수 수준이긴 하니 이해한다. 그런데 뭐? 내가 라도코드에서 분탕을 쳤다고? 야 구라 좀 작작 칠래?


안 그래도 말 잘했다. 너 라도코드에서 분탕치고 다닌 거 내가 몰랐을 줄 아니?


그거 라도코드 했다는 네이버 지인들한테 제보 다 들었거든? 너 라도코드에서 분탕질치다 쫒겨났다며 시발놈아? 시발 난 라도코드가 뭐하는 사이트인지 별로 관심도 없다만, 그짓거리 다 지가 해놓고 나한테 뒤집어씌운 거였냐? 그리고 상식적으로 내가 라도코드에서 분탕질쳤으면 라도코드 출신 인사들하고 정상적으로 교류할 수 있었겠니 없었겠니?


거짓말로 음해하려면 좀 말이나 되게 해라. 이건 뭐 모기 잡는 수준밖에 안 되잖아.

백범 너 이새끼 한번만 더 날 대상으로 유언비어 유포하면 지금 이글루스에서 너 저격한 글들+디씨에서 분탕질 친 행적들까지 전부 네이버 본점으로 옮겨버릴 줄 알아. 뒤진다 진짜.







ppk: 당연히 조커님과 진명행의 신상정보에 대해 뭐 어쩌고 하는 것도 전부 다 거짓말입니다.


덧글

  • 2016/05/08 17:1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범골의 염황 2016/05/08 17:21 #

    저 녀석의 정체성을 결론내렸습니다. 신애리(아내의유혹 악역)+한지우(포켓몬스터 사토시).

    어째 김순옥표 막장드라마 악역캐릭터로나 존재해야 할 자가 현실에 기어나온건진 모르겠슴다.
  • 2016/05/08 17:35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6/06/24 06:02 # 답글

    네 다음 김뿌우 연인
  • 범골의 염황 2016/06/24 07:51 #

    자기소개 ㄴㄴ
  • 백범 2016/06/24 08:14 #

    뿌우의 진짜애인은 현래 아닌가?
  • 범골의 염황 2016/06/24 11:19 #

    그냥 지금까진 그랬었다 치고, 이제부턴 너한테 네토라레 당한걸로 하자. 나 이제 너나 압둘와하브나 김뿌우같은 어그로충 빡대가리들한테 줄 관심 거의 고갈되었다. 니들이 지금 이글루스 정박아 삼대장도 다 해쳐먹고 알아서들 해라. 대신 난 부르지 말고.
  • 백범 2016/06/24 21:41 #

    뿌우가 너 기다릴꺼다. 그러니 가봐! 지금쯤 쫄깃쫄깃해진 똥구멍을 벌름벌름거리면서 현래를 기다리고 있는지 누가아냐?
  • 범골의 염황 2016/06/24 22:37 #

    그게 나랑 무 슨상 관? 난 게임이나 하러 갈테니 정 신경쓰이면 네가 대신 가시든가 ㅂㅂ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