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이래서 하층민 새끼들은 ㅉㅉㅉㅉ 병림픽의 카니발


그건 내가 널 뒷담화 까긴 했지만 그건 백혼무인 까면서 후빨하던 너 셋트메뉴로 저격했던 거 뿐이고, 그 뒤에 네가 내 블로그에 찾아오니까 너도 의외로 괜찮은 놈이겠구나 싶어서 생각을 바꿨었던 거였지. 그렇다면 진짜로 악의를 숨기고 찾아와서 내숭떤 인간은 그럼 누가 되는거지? 바로 너! 내가 씨발 벌집장군이랑 노노데모 좀 깠다고 그렇게나 부들부들한 주제에 누가 누구 말을 하고 자빠졌노?

그리고 백혼무인이랑 내 관계가 너랑 조커님 관계랑 같다고 생각하냐? 백혼무인이 이글루스에서 어그로만 끌었었지 다른 이글루저들한테 잘 한 게 있었어야 그런 말을 해야지. 네가 핵펭귄하고 같이 조커님을 '무가치한 순대'라고 뒷담화깐 건, 내가 내 친구들한테 '이글루스에 백혼무인이란 병신새끼가 있다.'고 뒷담화질한 것보다 훨씬 나쁜 짓이었어. 왜냐면 난 백혼무인한테 친한척 한 적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까는 것만으로 일관했거든. 나도 꼴페미 싫어하지만 백혼무인은 꼴페미보다 더 해로운 존재라 무조건 삼일에 한번! 너처럼 볼셰비키 까는 글 나오면 좋다고 춤추던 경우랑 차원이 다르니 감히 비교하려 들지 마라.

단멸교주한테 보인 태도는 좀 달랐지만, 그 경우 역시 본질은 마찬가지. 단지 내가 계속 저격하고 그지랄하다가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내가 한 건 별 성과가 없어서, 결국 나는 단멸교주한테 졌다고 인정하고 그 양반을 이글루스의 김화백... 아니 김서생으로 추앙했던 것 뿐이고.(솔직히 그 양반 좀 근성있지 않냐?)




그리고 아리아리랑 뒷담화건 말인데. 이거 중요한 이야기니 잘 들어.

사건을 아주 한참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게, 난 아리아리랑 처음 나올 때부터 그 양반 패러디물 재밌다고 진짜 좋아했다? 그래 백범 넌 진영논리 개쩌는 개병신새끼니까 날 결코 이해하지 못할거야. 내게는 그런 이데올로기 따위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가 많다는 걸. 조커님이나 아리아리랑, 그리고 심지어 지구인들 전부 차단해버린 히라사카 하츠네마저도 내게는 그 점을 충족시켜주긴 했어. 이데올로기는 수단일 뿐이지 결코 네가 멋대로 남을 적으로 규정짓는 것만큼 중요한 가치는 결코 못 돼. 나 염황 노현태는 이렇게 생겨먹은 새끼입니다.

그러니 어떻게 되었겠나? 당시 내 주변 블로거들이 나한테 와서 비공개로 아리아리랑 깔 때도 난 거기에 동조할 수 없었지! 대체 누가 어디서 즈그들 뒷담화 내용 누설한건지(뭐 지들이 깐 거니 마음껏 누설해보라지. 난 걔네들 뒷담화 로그까지 다 저장해놨는데 뭐라고 구라를 치든 내가 꿇릴 건 없다.), 그걸 넌 또 어디서 쳐 들은건지 궁금한 게 한두개는 아니지만 이제 다 됐고.

주장을 하려거든 뭘 알고 쳐 말해라.





고졸이라고 대학원생한테 열폭하다 차단먹은 거 보면 뭐 하층민들 클라스가 그럼 그렇지. 그래서 고작 인터넷에서 병신짓 하는 것조차 다른 병신새끼들은 나름대로의 독특한 개성들을 선보이는데, 백범 이새끼만 막장드라마에나 나올법한 3류 악역의 밑바닥을 드러내 보이는 거 아니겠나?







ps: 고졸보다도 무가치한 지잡대 출신으로 말하는건데. 지방대도 강의실이 무슨 초중고 반 개념 그딴 거 아닙니다. 강의실 그런 개념들 다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구분됨. 전문대는 어떤지 잘 모르겠음.







ps2: 핵펭귄도 맨날 유동닉하고 싸우면 내 분신이라더니 백범 이새끼도 똑같네. 핵펭귄 진압할 때 쓴 것처럼 또 내 아이피 까줄까? 꼬우면 저새끼 아이피랑 내 아이피랑 대조해보라고.


그리고 이 멍청한 새끼야. 저게 내 분신이려면 누가 '너 염황이지? 염황 아니면 조커 개새끼 해봐'라고 묻지도 않았는데 조커님을 까면 절대 안 되지. 씨발 나한테 조커님만한 블로거가 이글루스에 어딨다고? 내가 한때는 저분 적이'었'던 건 사실인데(그건 2008년~2009년 2월까지), 그 유머코드에 반해서 전향한 뒤엔 한번도 그것만큼은 배신한 적 없다. '키보드 광대 예술'에 대한 열정이 얼마나 만만해 보였길래 그딴 드립이 나오는진 몰라도, 그건 결코 그딴 허접한 프락치근성으로 연기할 수 있는 게 아냐.

뭐 웃음천국 운지하셨다 행복나라로 부활한 직후엔 그 직전에 짝퉁 조커들이 분탕질한 것 때문에 이번에도 사칭인 줄 알고 오폭한 적이 있긴 했고, 최근 이슬람 극딜 관련 건도 해서 몇가지 일로는 내 생각이랑 많이 달라서 비판도 했다만. 행복나라 오폭은 내가 이번엔 레알인 줄 몰라서 그랬던거고, 뒤의 비판점같은 건 그건 개인적인 감정하곤 무관한 일이니 그걸 가지고 배신이라고 논하기엔 그렇고. 하긴 백범 입장에선 진영 자체가 다른데 어떻게 통할 수 있냐면서 아무리 설명해줘도 이해 못 하겠다만.

덧글

  • ㄷㄷ 2014/11/27 06:42 # 삭제 답글

    백범 저 양반 이글루스 초창기부터 잉여짓하면서 시간 때우던데 나이가 얼마인지 궁금합네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7 10:23 #

    37세.
  • 까진 핵펭귄 여뫙 2014/12/07 14:33 #

    근데 몇년 전엔 자기 78년생이라고 주장했는데 요즘은 자기 40대 초반이라고 주장함. 그때 30대 초반인 척 하려고 나이세탁 했었는지, 지금 몇살 부풀려서 나이세탁을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아마 전자일 가능성이 더 높을 듯.(어느 게 맞는건진 잘 모르지만 그래도 일단은 직접 공개한 사항은 78년생이니 37세로 간주함.)
  • 알토리아 2014/11/27 08:46 # 답글

    저분 키케로님한테도 저랬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8 13:12 #

    http://flager8.egloos.com/2958605
    http://flager8.egloos.com/2958652
    일명 '학벌대첩'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엽기당주님 말대로 백범 다 좋은데 저렇게 정줄놓고 다닐 때가 너무 많아서 문제. 백범이 비록 고졸이긴 하나 식견이 없는 것도 아니고, 사실은 머리가 나쁜 것도 아님. 단지 아는대로만 행동해도 될 문제들을 굳이 감정적으로 대처하다 저렇게 악화시킨 경우가 많아서 문제.
    그리고 더 중요한 건 다른 사람들은 같은 상황에서 저런 감정이 전혀 들지 않으니, 백범이 왜 저러는지 이해도 안 되고 별로 이해하고 싶지도 않음. 단지 백범의 그런 대책없는 적의가 자신에게 위협이 되기 때문에 몽둥이를 들어 진압할 뿐이지.(아이러니하게도 그런 백범이 가장 좋아하는 격언이 바로 '미친개에겐 몽둥이가 약이다.'죠. 물론 자기가 저러다 맞은 건 조낸 억울하게 생각함.)

    솔직히 백범이 저러다 차단당한 블로그가 어디 한두개가 아니지만, 아빠늑대님하고 키케로님 블로그에서 폭동 일으키다 진압당한 건 왜 그렇게까지 해야 했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어이없었습니다.(뭐 지보고 정박아라고 부르는 핵펭귄이나 따라다니면서 조커님 뒷통수 깐 거에 비하면 저건 약과이긴 한데.)
  • 알토리아 2014/11/27 23:07 #

    아빠늑대님 블로그에서는 도대체 무슨 일을 저지른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커님 블로그에서 차단당한 거야 백범 본인이 반기독교적 신념을 갖고 있었고, 같은 생각을 가진 까진 펭귄하고 영합했으니까, 어쩌면 생각을 하고 내린 짓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7 23:32 #

    http://idealist.egloos.com/5816466
    이런 폭동을 일으켜서...(지가 뜬금없이 혼자 빡쳐가지곤 정치인을 잘 뽑아서 세상이 바뀐 증거나 보자고 개지랄함. 주장을 한 건 자기인데 증명은 아빠늑대한테 하라니 이건 전형적인 악마의 증명 ㄳ)

    http://idealist.egloos.com/5819783
    결국 이렇게 진압당했습니다. 부릉부릉~ 그러면서 지 블로그에서 적반하장으로 정신슨리.
  • 알토리아 2014/11/27 23:45 #

    아빠늑대님이야말로 기독교에 데인 적 있어서 철저히 교회를 배격하는 인물인데 대체 왜 저런 짓을 저질렀는지 모르겠네요. 같은 편일 수도 있는 사람인데.
  • ㅁㅁ 2014/11/27 09:05 # 삭제 답글



    저 새끼는 자기 까는 모든 비로그인이 김뿌우고 염황인줄 아는 가 보네요 ㅎㅎㅎ

    자기가 무슨 하나님도 아니고 저 비로그인이 염황인지 김뿌우이지 지가 어떻게 그렇게 잘 아는지 ㅋㅋㅋㅋ


    그리고 cicero가 캡쳐한 글 중에 cicero 가 링크를 건 사람의 블로그를 보니


    http://caracas.egloos.com/2354876


    전라도 홍어족을 우익이라 부르는 사람이 어디 있던지 ?




    이라고 말하던데 새누리당에서 현재 일하고 있는 친박 의원인 이정현 의원은 어떻게 되나요 ??

    전라도 홍어족은 우익이 되면 안 되는건가 ??

    그렇게 따지면 보수논객 김성욱 대표는 어떻게 되는겁니까 ??

    그리고 전두환의 최측근인 장세동 이 사람도 호남출신인데 ??

    김관진 국방장관은 전북 임실이고.

    박정희 대통령 시절 떄 농림부 장관을 지낸 보수논객인 장경순 이 사람은 전북 김제 출신인데 말이죠.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7 14:00 #

    장세동같은 경우는 원래 장포스 직속부하인데 반란군에 붙은 경우라 '장세동이는 종특이 뒷통수인 홍어새끼라서 고향과 전우들을 배신했다.'라고 해도 되겠네요. 전땅크 빠돌이인 백범이 전땅크를 도와 나라를 훔친 장세동만 저런 명목으로 쳐낼 수 있을진 모르겠습니다만.(사실 죄질만 따지면 장세동보다는 황영시랑 유학성이 더 나쁨. 즈그들 부하급이자 기수로도 후임인 전땅크를 보스로 모시고 반란 일으킨 빵셔틀들이라.)

    다른 양반들은 잘 모르겠음. 근데 제 네이버 지인들 중에서도 우익이라는 홍어슨상님(이분도 전북 사시는 블로거) 계신데... 심지어 그 답이 없기로 악명높았던 라도코드에도 수꼴 홍어가 제법 있었다고 하더군요.(원래 라도코드는 그런 곳 아니었는데 그런 홍어들 때문에 수준 떨어져서 이리 되었다고 하실 셈인지.) 뭐 그러니까 전라도에서 살면 그냥 홍어인거지 좌우랑 홍어통구이가 무 슨상 관일까요. 이건 뭐 경상도가 수꼴동네라는 헛소리나 다름없습니다. 어 잠깐. MC무현은 경상도인데? 일베 스타니까 수꼴이라는 논리인가요?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7 14:10 #

    그리고 애먼 유동닉 가지고 저라고 우기는 거 보니... 그 아리아리랑 뒷담화 사건도 저한테 아리아리랑 뒷담화깠던 애들이 지들 스스로 털어놓은 건 아닌 것 같구요. 그냥 옛날에 국공합작으로 좆목질에 빠진 이글루스의 타락 의혹을 팩트로 증명했을 때처럼 별 근거도 없이 때려맞춘 것인 듯 싶슴다. '염황 저새끼는 좌빨이니까 수꼴인 아리아리랑을 깠을 것이다. 당연히 내가 당한 것처럼 뒷담화로.' 이딴 식으로 추측해놓고 말이죠. 그런데 안타깝게도 저는 아리아리랑 빠돌이라서 Epic fail...

    아 참고로 아리아리랑이 백괴사전에서 분탕질하는 원래그런놈 저격한 거. 제가 제보해서 알게 된 겁니다.
  • ㅁㅁ 2014/11/27 18:45 # 삭제 답글



    전라도 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빨갱이 소리를 들어야 하고 경상도 사람이면 무조건 괜찮은 인물이라고 생각해야 한다는 거 자체가 이념에 빠진 모순이 아니겠습니까.


    어느 출신이든 상관없이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보고 비난해야지 단순히 특정 지역출신이라고 무조건 빨갱이에 또라이고 정의로운 인물이 될 수 없다 라고 주장하면

    이건 지역감정을 넘어서 인간차별 이라고 생각해요.

    할말이 있고 못할 말이 있지.


    전라도 사람은 보수우파가 되면 안 된다는 규정이라도 있나요 ??

    전라도 사람은 무조건 애국자가 되면 안 된다는 이유라도 있나요 ??


    cicero 말마따나 동족혐오라는 말 밖에 안 또오르네요. 뭐 백범이는 이걸 보고 나보고 종북좌파 빨갱이 홍어새끼라고 또 비아냥 거리겠지만 말이죠.
  • 2014/11/28 15:52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111 2014/11/28 23:17 # 삭제 답글

    엌ㅋㅋ 정신이 오락가락 하시는 분인가 보네요. 백범 저분 개그하시나 보군요.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8 23:52 #

    안녕 또 하나의 나? 우리 함께 어둠의 듀얼리스트를 물리치러 모험을 떠나보자!
  • 으후루꾸 2014/11/29 13:45 # 삭제 답글

    백씨에게는 착한씹덕이라는 신묘한 기준(네이버 모 카페와 깊은 관련이 있으니 찾아보길 바람 ㅇ)이 있다죠?

    거 그건 그렇고 몇가지 질문이나 해봐도 될까여

    1)흑범 얘 백범이 클론인가여? 암만 봐도 본캐가 여기저기서 차단먹어서 하나 만든 것 같아서
    2)코X로씨는 무슨 여캠방 BJ죽돌이 매니저같은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3)아이 오브 테러(아이 오브 테러는 엔하위키에서 적절하게 찾아보길 바람 ㅇ)에서 너님과 백모씨는 동일인물인가여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9 14:05 #

    1.흑범은 백범 분신 맞음. 그런데 착한 씹덕이라는 소리는 백범 본인한테만 해당되는 거 아님?

    2. 모름. 그리고 별로 알고 싶지도 않음.

    3. 워해머 세계로 들어갈 방법이 없다보니 확인 못해봤음.(있어도 안 갈 생각이지만. 차라리 소말리아 갔다 살아돌아올 확률이 더 높다고 판단되는 수준의 막장세계라...) 그러나 아마도 그런 것 같음. 최소한 백범이랑 내가 동일인물인 평행세계가 최소 한개는 있으리라 판단중.
  • 으후루꾸 2014/11/29 15:40 # 삭제 답글

    음냐 그렇군. 아무튼 답변해줘서 매우 고맙게 생각함.세개 중 두개가 매우 정확한 답이니 이정도면 정말 감사드릴 레벨이긴 하구만.

    저 착한씹덕이 무슨 소리냐 하면 대충 이런 글 쓰는 구조가 성립되기 때문에 그런 거임. 예를 들자 하면
    백모씨가 평소에 오덕 성향이 있는 사람들을 대충 깜.사실은 혼자 녹음기 튼 거겠지만 별로 중요하진 않음.
    그리고 백모씨 성향에 대충 맞는(여기선 편의상 대충 맞다고 서술하겠슴)사람이 글을 쓰고 백모씨가 거기에 동조함
    근데 그 글 쓴 사람은 백모씨가 싫어해야 할 것 같은 덕후가 분명함.
    그래서 백모씨 저 양반은 착한 씹덕이라는 기준이라도 가지고 있나 그렇게 생각해 본 거임.

    아, 그러고 보니 2011년인가 2010년인가는 잘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꽤나 옛날에 백 모씨는 이미 5세대 bot으로 판명난 적이 있음.

    대충 1세대는 그냥 지 말만 싸는 bot이라 하는데 여기 해당하는 놈이 이미 가고 없는(?)사론곡필찡이라는 종북 봇일 거임. 내가 이글루스를 알아가기도 전에 저격맞고 죽은 로봇이지.
    2세대인가 3세대가 그 한자봇,히라사카임. 왜 세대가 업그레이드되었냐?라고 물어본다면 어찌되었건 댓글은 다니까.라는 판독기준에 따라 2세대 내지는 3세대 봇이라 불렸던 것 같음.
    영정 뭐시기랑 사바욘 뭐시기가 한 3세대,4세대인가 그렇고
    백 모씨가 어쨌든 활동하는 척 하고 글쓰는 척 하고 대응하는 척 한다 해서 5세대 봇이라 판독되었음.

    아무튼, 백 모 씨는 이미 로봇 내지는 기계로 판정된지 한 3년 내지는 4년이 다 되어가는 기계인간이라는 점을
    주인장 너님은 알고만 있으시면 될 듯 함. 대충 뭐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즐거운 인터넷질을 하시길.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9 17:04 #

    ㅇㅇ
  • 까진 눈물의여뫙 2014/11/29 19:37 #

    근데 오해할까봐 적어놓는데 나는 백범이나 히라사카 하츠네는 사실 봇이라고 불릴 수준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함.(히라사카 하츠네가 블로그 본문들을 다른 봇 블로거들하고 유사하게 적어놨던거나, 백범이 파블로프의 개새끼라서 누가 자기가 싫어하는 놈들 잘 까주면 후빨하러 들어가거나 그런 면 때문에 그들을 봇으로 규정했나본데 난 거기에 동의할 수는 없음.) 히라사카 하츠네하고도 여러번 이야기 해본 적 있고, 백범 역시 저격도 해봤고 여러가지로 오랫동안 교류(?)해온 터라 그런 블로거들을 봇이라고 생각할 수 없었음.

    물론 백범이 기독교를 그렇게나 싫어했는데도 크리스찬인 조커님 후빨을 좀 오랫동안 하긴 했지만, 그래봐야 어떻게 되었음? 조커님은 처음부터 백범이 그럴 거라고 생각하셨는지도 모르겠지만, 결국 백범은 핵펭귄 블로그에서 같이 조커님 뒷담화를 까는 방법으로 그분의 뒷통수를 아주 거하게 후려갈겼음. 지금은 백범에게 착한 덕후 대접을 받고 다닐지 뭐할진 몰라도, 다른 사람들도 조커님이 당한 거랑 똑같은 방식으로 백범에게 뒷통수를 맞을거라고 생각함.
  • 백범 2014/11/29 18:30 # 답글

    네다현
  • ㅇㅇ 2014/11/29 18:44 # 삭제

    쫄아서 길게 못쓰니?? 이노옴~ 해야죠 노땅 고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배야 ㅋㅋㅋ
  • 소심쟁이 2014/12/23 13:48 # 답글

    저 분 매우 ㅄ 같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