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아Q정전: 승리의 기록 병림픽의 카니발

바다사자 병신새끼 ㅋㅋㅋㅋㅋ



초등학생 수준의 맞춤법도 틀리는 주제에
(절대 자주 틀리는 헷갈리는 부분이 아님!)

친구도 잘 사귀고 일 끝나고 운동하는 중이라며 훈계질이지만
(무슨 운동? PC방에서 E스포츠질? 아니면 숨쉬기 운동?)

그 실상은 뭐다? 뭐긴 뭐야 걍 오지랖 개쩌는 뉴밸중독 허세충이지! 과연 섹서의 친구!





유사사례

(1) 말 막히면 무조건 ㅋㅋㅋ로 해결보기




(2) 국직국직했던 그 남자



(3) 뭐든지 잘하는 아잉의 비결은 바로!



핑백

  • ㅇ : 졸 웃김 ㅋㅋ 2013-05-31 11:31:11 #

    ... 아Q정전: 승리의 기록바다사자랑 현래 특징이 현실에서 지가 백수에 잉여니까 남들도 다 그럴거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맨날 나도 병신이지만 너도 병신 이러는데노노너만 병신 ㅋㅋㅋ ... more

  • 눈물의 염황 : 아Q정전: 승리의 기록(2) 2013-05-31 18:02:17 #

    ... 아Q정전: 승리의 기록졸 웃김 ㅋㅋ 말문 막히니 ㅋㅋㅋ로 돌려막으면서 남보고 잉여니 백수니 하지만 이미 바다사자같은 놈한테도 이글루스 중독인거 뽀록난 주제에 발뺌해봐야 설득력은 종 ... more

덧글

  • 아잉 2013/05/31 09:35 # 답글

    현래야 이런거 만들시간에 운동이나 하라니까 ㅋㅋ
  • ㅁㄴㅇㄹㄴㅇㄹ 2013/05/31 09:54 # 삭제

    ㅋㅋㅋ 이 병신새끼는 진짜 하루종일 뉴밸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씹백수새끼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잉 2013/05/31 09:58 #

    네 다음 바다사자 ㅋㅋ
  • ㅁㄴㅇㄹㄴㅇㄹ 2013/05/31 10:07 # 삭제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달려오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잉 2013/05/31 11:29 #

    내가 언제 리플다나 기다리는 병신 ㅋㅋㅋㅋ 이럴시간에
    직장을 구해라 ㅋㅋㅋ
  • 눈물의여뫙 2013/05/31 16:58 #

    근무시간에 잠시 이글루스 하든 말든 상관없는데 네가 운동을 하든 야동보고 DDR치는걸 운동이라고 포장하든 내 알 바 아니니 닥치고 있으라니깐. 쟤 아이피 공개할테니( 121.178.160.166 ) 누가 분신술 쓰나 알아서 대조해보셈.

    지가 하는 짓거리 그대로 써줬는데 또 ㅋㅋㅋ거리는 것 좀 보소.
  • 2013/07/16 21:1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눈물의여뫙 2013/07/16 21:48 #

    비공개//ㅇㅇ 맞습니다. 121.178.160.166는 비로긴 ㅁㄴㅇㄹㄴㅇㄹ의 아이피가 맞습니다.
  • 도찐개찐 2013/05/31 09:35 # 삭제 답글

    쎅서병신도 만만찮던걸

  • 눈물의여뫙 2013/05/31 16:59 #

    ㅇㅇ 그렇지. 내가 그래서 유유상종이니 이러니까 섹서하고나 친구먹는거라느니 그런 말 했잖음?
  • ㅋㅋㅋㅋㅋ 2013/05/31 09:46 # 삭제 답글

    여러분 글쓴이 얼굴 한번 봅시다.

    http://blog.naver.com/kjsrocky/140176845449
  • 눈물의여뫙 2013/05/31 17:35 #

    이거랑 전혀 상관없는 문제니 자꾸 페이커 좀 그만 들먹여라. 저거 이미 3년도 넘은(맨 처음 시점까지 계산하면 5년도 넘었다.) 한참 쉰 떡밥이거든. 너희같은 애들때문에 날렸다가 다시 재업한거니 공부하느라 바쁜 페이커 서브디셔는 그만 좀 들먹여.

    그리고 범죄자에게도 공소시효란 게 있어. 하물며 나같은 게이머한테는 뭐 말할 것도 없지. 음식점도 한번 낸 반찬은 재탕 안하는데(하다가 걸려서 털렸으니까) 쉰 떡밥을 수십번 재탕하면서도 北끄러운 줄 모르면 쓰겠나? 너같은 새끼들 말이야 너!

    너같은 새끼들 어차피 몇년 전부터 계속 상대해온지라 그걸로 날 어쩔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꿈 깨라.
  • ㅋㅋㅋㅋㅋ 2013/05/31 12:29 # 삭제 답글

    지랄하고 앉았네.ㅋㅋㅋㅋ 니가 뭔데 이 후끈 달아오른 병림픽에 찬물 끼얹고 난리임?
    괜히 둘이 싸우고 있는데 지가 먼저 아잉한테 찾아와서 시비 걸어놓고는 거기에 뭐라 하니까 정신승리?ㅋㅋㅋㅋㅋ 지랄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딴지 걸 게 없으니 맞춤법 타령ㅋㅋㅋ 레알 뭐 꼬투리 잡을 거 없을 때나 하는 졸렬한 병신놀음인데 잘 하는 짓이다. 문법나치같은 새끼야.

    내가 보기엔 너야말로 주제파악이 좀 필요하다고 봄. 과거에 병크짓한 거 졸라 많은데 사과했으니까 난 당당하다고 씹선비같이 구는 거 부끄럽지도
    않盧? 어쩜 이렇게 자중이라는 걸 모를 수 있는지 신기하기까지 하다.ㅋㅋㅋㅋㅋ
    나대다가 위에 링크같은 굴욕당한 게 있으면 적어도 창피라는 걸 느낄텐데 얼굴 한번 두껍제.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 말만 나왔다하면 병신 타령ㅋ. 누가 스스로 병신인 걸 알면 대체 낫긴 뭐가 낫냐. 지가 병신이라는 거 인증하는 거 밖에 안 되잖아?ㅋㅋㅋ
    니가 병신병신 운운하며 남이랑 니 행동을 재단할 때마다 결국 병신 취급당하는 건 너밖에 없다는 걸 좀 깨달으렴.^^
    자기가 http://blog.naver.com/kjsrocky/140176845449 로 대대적으로 병신취급 당했다고 남들을 다 병신으로 여기는 거야말로 정신승리 아니겠니?
    한심한 좆병신새끼야. ^^
  • 눈물의여뫙 2013/05/31 17:29 #

    1. 맨 처음에 시비걸러 온 거 아니었는데 찬물은 무슨 찬물? 뭐 처음부터 그냥 닥치고 구경이나 했으면 좋았을테니 뭐 그건 그렇다 치고. 그래도 그만두겠다고 했었지만 오히려 계획 바꿔서 이렇게 판 벌려주는게 더 뜨겁게 달아오르게 해 주는거지.

    그리고 옛날 원래그런놈이나 그런 식으로 병신짓하던 애들도 분명 쉬운 부분까지 맞춤법 틀려서 까였는데(그 저격왕 아리아리랑 성님도 그걸로 저격하셨다고!) 아잉이라고 안 까일 게 뭐냐? 불만있으면 오타라고 주장해놓고 맞게 수정하던가 하면 되는건데 뭐 그것 좀 까는 게 그리도 대수임? 옛날 이글루스 맞춤법 초고수 원래그런놈을 유사사례로 든 게 괜히 그런 줄 알아?



    2. 본문엔 스크롤 때문에 연출 문제로 일부러 뺐는데 말이야. 원래 반드시 들어갔어야만 할 아주 중요한 부분이니까 잘 들어.

    이 '게임'은 애초에 참가자들 전부 병신밖에 없는 경기야. 지금 유동닉으로 저러는 애들 거의 다 자기는 어디까지나 구경꾼일 뿐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그게 다 틀린 생각이야. 이미 코멘트를 단 이상, 관객석에서 내려온 이상 그들은 참가자가 될 수밖에 없다고. 이게 1회성인지 저런 식으로 여러번 참가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 경기의 훌륭한 선수들이지.

    그러면 이번엔 내가 질문할 차례. 저런 게 병신짓이 아니라고 한다면 무엇을 병신짓이라고 하는거지?

    네가 나만 병신이라고 생각한다고 해서, 저렇게 저격을 통해 객관적으로 드러나는 지표들은 가려지지 않아. 부당하다고 여겨진다면 내가 한 것처럼, 아잉이 나보단 낫다는 증거를 제대로 제시해야지. 내가 병신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아잉은 확실히 병신이라고. 단지 네가 그렇게 여기지 않는다는 건 네가 '아잉이라면 병신이라도 괜찮다.'고 본다는 것 이상의 의미가 아니란거지.

    그러면서도 남들의 시선 운운하면서 아잉은 병신이 아니라고 주장한다면 그거야말로 어불성설이 아니겠나? 적어도 난 내가 잘못한 부분들은 사과라도 했지 아잉처럼 끝까지 저런 식으로 나간 적은 없다고. 내가 쟤를 TTG같은 애들이랑 동격으로 보는 게 무리는 아니지. 난 남들 전부를 병신으로 여긴 게 아니라 '그럴만한 짓을 한 애들만' 들춰내준 것 뿐이야.

    그것도 내 밑에 깔려줄 놈들을 만들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우리들만의 '놀이' 과정에서 나타난 부수적인 결과일 뿐이었지. 페이커 걔랑은 근본적으로 아무 상관 없는 문제였다는 거고 너희들이 쓸데없이 페이커를 인용하는 것 뿐이야. Why so serious? 그냥 즐기라고. 대체 넌 게임을 왜 한다고 생각하나? 즐겁지 않으면 안 하면 되는 거 아냐?




    3. 그리고 이 경기에서 누가 이기든 결과는 어떤지 알잖아? 패배한 병신과 승리한 병신만이 있다는 거. 나야 뭐 그냥 게임처럼 여기는거지만 창피한 걸 모른다는 건 아잉이 가장 심각하지. 계속 논파당하는데도 아무 상관없는 건이나 끌어오면서 'ㅋㅋㅋ' 원패턴으로 일관하는거 저 사바욘의 단 울휀스랑 똑같은데 그걸 대체 '정신승리'가 아니고선 뭐라고 표현하나?




    死. 그래도 지적은 잘 해줬다. 네가 물어본 것들 전부 다 원래 본문에서 설명을 해줬어야 하는 부분이니까. 내 평소 스타일은 일단 설명부터 하고 보지만 상대가 아잉이라서 계속 ㅋㅋㅋ로 넘어가길래 그냥 빼봤는데 결국 이렇게 설명할 기회가 오는구나.

    거기엔 감사하겠네만. 내가 물어본 부분들에 대해서도 잘 설명해보라고.
  • 2013/08/31 12:4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8/31 12: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