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속지마. 물타기야. 조만간 통수 기대하셈 ㅇㅇ 병림픽의 카니발

좆까 씨발 이글루저 잉여새끼들아. 내 같잖은 이벤트나 쳐먹으라고!

쟤네들이 어디 한두번 저랬나? 솔직히 아무리 순진해도 그렇지 쟤네들 평소 하던 짓거리도 있는데 믿어주는 척 하고는 싶니? 솔직히 쟤네는 이글루스 내부 컨텐츠에 기여하는거 좆도 없으면서 그거 잘 이끌어온 온 이글루저들 통수까는걸 너무 당연시하는 놈들임.

아 네 네. 무료서비스로군요. 유지비용 들어가는군요. 좆까 그런 식이면 그건 너네들 사정일 뿐이지.

쟤네들 믿지마 개새끼들이야. 이놈들을 믿느니 차라리 도더리나 토르끼같은 애들을 믿지. 성님들 금마들한티 어디 한두번 속아보盧? 나같으면 더러워서라도 속는 척도 안 해줄텐데 다들 속이 바다같이 넓고 깊으신 듯 ㅇㅇ

아니면 그냥 가식루저들 종특이던지.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이글루스에서 가장 쓰레기같은 새끼는 영정양이나 나같은 트롤새끼들도 아니고, 그렇다고 까부는 거 말곤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분신술 유동성님들도 아니고, 이글루스 운영진이 가장 쓰레기임.

덧글

  • 2013/05/02 20:2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눈물의여뫙 2013/05/02 20:32 #

    그냥 공개로 쓰세요. 네임드랑 친목질하면서 일개 블로거들 민주화시키다 걸린 전적 때문에 이제 민주화 시키지도 않을 듯.

    그랬으면 뭐 제가 지금까지 부릉부릉 안 당하고 잘만 살아있는 건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뭐 난 병신 트롤새끼라 운영진들이 별다른 위협 못 느낀건가 근데 내가 아무리 병신 트롤새끼여도 쟤네들보단 확실히 나은데.)

    사실 네임드라고 쟤네랑 다 좆목질하던 것도 아니고 슨상님처럼 대놓고 쟤네들 싫어하던 애들도 많았는데.(이쪽은 운영진들 횡포에 참다못한 뭇 이글루저들 지지 받기도 했고.) 뭐 지금 쟤네들은 제가 까일만 해서 민주화당해도 피해자코스프레 통할 수준이라.

    그런 노답인 애들 무서워서 바른 말도 못 할 이유는 제겐 없긴 하네요.
  • kuks 2013/05/02 20:24 # 답글

    순서가 뭔지 망각한 듯요...

    그냥 시스템 복구경과만 알려줘도 잘만 믿을텐데.
  • 눈물의여뫙 2013/05/02 20:29 #

    그러니까. 어차피 어줍잖게 숨기려 들다 더 까여서 비하인드스토리 다 공개할 바에야 그냥 처음부터 투명하게 가는 게 훨씬 편하고 좋죠. 처음부터 SK가 제공하던 검색시스템이라 당장 복구가 힘들다고 그것만 똑바로 명시해도 아무도 뭐라 안 하는데 괜히 질질 끌다 안 쳐먹어도 될 욕이나 더 쳐먹고. 뭐가 무서워서 지들 하지도 않은 잘못까지 못 까발려서 전전긍긍인건지.

    세상에 지들이 이글루저들 말고 무서워해야 할 대상이 있기나 했음? 지들 먹여살리는 뭇 블로거들도 호구로 보는 새끼들이라 원래부터 눈에 뵈는 거 없는 놈들인 줄 알았는데 말입니다.
  • 聖冬者 2013/05/02 20:29 # 답글

    솔직히 기본 시스템도 어찌 복구가 안됐는데. 거기서 뭘 해보겠다고..
  • 눈물의여뫙 2013/05/02 20:33 #

    솔직히 티셔츠 한장 준다고 없는 설득력이 생기는 건 아닌데 말이죠. 진짜 다들 믿어주는 척 하느라 너무 수고들 하심.

    쟤네는 좀 더 까여도 정신을 차릴까말까 한데.
  • 聖冬者 2013/05/02 20:35 #

    그래서 저는 거기에 대해서 아무런 포스팅도 안하고 있잖아요.

    이글루스는 뭘 하든 순서가 잘못되어 있어 순서가..
  • 눈물의여뫙 2013/05/02 20:37 #

    레알 盧답.
  • 홍차도둑 2013/05/03 19:35 # 답글

    공지 읽어보셨나요?
    사은품이라는 후드티도 사이즈 랜덤배송이라네요...

    거기서부터 통수 친거 아니겠어요?
  • 눈물의여뫙 2013/05/03 19:53 #

    사은품 드립 칠 때부터 열받아서 그 밑에는 신경도 안 쓰고 저새끼들이 또 지랄한다는 결론만 내리고 까기 시작한건데. 디테일한 면으로 파고들수록 가관이군요. 대체 다들 한두번 속아본 것도 아니면서 왜 못 낚여서 안달인건지 모르겠습니다. 이게 바로 그들이 그렇게나 혐오하던 '감성팔이'가 아닙니까? 물론 좀 놀아봤다는 저격수들은 당연히 다들 안 속긴 했지만.

    나 참 무슨 파블로프의 개새끼들도 아니고 감성팔이 좀 하니까 줄줄히 낚여가지곤 꼬라지 좀 보소. 원래 운영진들 해오던 거 생각하면 저 글은 전부 악플로만 도배되어 있었어야만 합니다.

    진짜 여기 운영진새끼들 중 제정신인 놈은 단 한놈도 없음. 이글루스가 잉여인간 격리소니까 운영진도 블로거들 못지 않게 미친놈들이어도 상관없긴 한데(뭐 어차피 미친놈이기만 하면 되는거니 유형은 아무래도 상관없고.) 그런 주제에 똑같은 미친놈들끼리 무슨 지가 甲이라도 되는 양 블로거들 호구로 보는 태도는 역겹기 짝이 없습니다. 누누히 이야기한거지만 우리 블로거들이 그저 호구일 뿐인 잉여인간들이라면 그 잉여인간들이 일궈놓은 성과물로 먹고사는 저 놈들은 대체 뭐겠습니까?

    아마 기생충, 아니 바이러스 정도?
  • 라마르틴 2013/05/04 13:23 # 삭제 답글

    염황 병신아. 맞는 말인데. 이글루스 조까타서 그래서 난 회원탈퇴하고 구글 블로거로 옮겼지. 그리고 말야 일베를 벤치마킹해서 사이트를 오픈했어. 유머워치라고. 지금은 회원수가 병신이지만 조금씩 커나갈거다. 병신 같은 사이트라 비난만 하지 말고 과감하게 탈퇴해라. 그리고 유머워치로 와라. 앙망한다!
  • 눈물의여뫙 2013/05/04 15:50 #

    미친놈아 네가 지금까지 이글루스에 몰래몰래 백업해놓은 비공개글들 다 1초만에 내 네이버로 옮겨줄 거 아니면 말을 하지 마라.
  • 라마르틴 2013/05/04 19:12 # 삭제

    뭐라니 병신아 비공개글인지 뭔지 그걸 왜 네이버로 옮겨야 하는데?인터넷 컨텐츠는 말야 메모리와 함께 그냥 휘발하는거야 이게 영원히 남을 것 같지? 종이하고는 틀려서 애시당초 인터넷을 사이버라고 했다 가상매체라는 거지 진실성도 없고 그냥 쓰레기야 설령 수십년이 지나 누군가 오늘 너가 블로그에 쓴 글을 본다고 해서 그것이 오늘을 증언해주는 게 아니다 허위라는거지
  • 눈물의여뫙 2013/05/04 19:27 #

    씨발 그거 너만 아는 줄 아냐? 뭐 정보화사회다 인터넷 시대다 말들 많았지만은 실상은 어땠나? 그 본질은 서버와 함께 휘발해버리는 근본적인 불안정성을 내포하고 있었다는 게 공공연하게 드러나기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지 않았나?

    저걸 극복하지 못하는 이상 여전히 그건 그냥 언젠가 버려질 쓰레기들 이상의 의미로 올라갈 수 없다는 건 너만 아는 게 아니라고. 넌 그런거 신경쓸 바에야 취업준비나 해라. 널 볼 때마다 자꾸 8년 후의 내 자화상을 보는 것만 같거든? 깝ㄴㄴ해.
  • 라마르틴 2013/05/05 10:43 # 삭제 답글

    이글루스 존나 구린데 왜 쓰냐니까 엉뚱한 소리만 하고 있네. 야 솔까말 이글루스에 이용자가 많으니까 여기다 블로그 올리면 사람들 관심 끌고 그 사람들하고 한마디씩 하고 뭔가 있는 척 재면서 스스로 자존감 확보하는 거잖아. 그게 블로그하는 목적이지 안 그래? 그럼 씨발 이글루스 욕할 것도 없지. 너는 다른 이용자의 관심을 끌어 현실에서 불만과 욕구불만을 해소하는 거고 이글루스는 그 바탕이 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광고로 돈 버는 거니까. 결국 주고 받는 관계네.
    그냥 구글 블로거로 옮겨. 그러나 절대 안 하지. 왜? 구글 블로거는 국내 사용자가 별로 없으니까. 내가 너무 직설적으로 말했냐 ㅋㅋㅋㅋㅋ
  • 라마르틴 2013/05/05 10:45 # 삭제 답글

    그리고 무슨 취업을 하라고 ㅋㅋㅋ 취업을 하려면 취업하려는 화시에 대한 정보를 알아야 할 거 아냐. 내가 들어가려는 회사가 뭐 하는 회사인지도 모르고 취직시켜주세요 그러냐. 물론 회사입장에서도 내가 어떤 사람인지를 모를테니 나를 고용하는 것을 꺼리겠지. 어차피 피장파장이야. 나도 회사를 못 믿고 회사도 나를 못 믿는거지.
  • 라마르틴 2013/05/05 10:52 # 삭제 답글

    그니까 결국 네가 나보고 취직하라는 건 나보고 공부도 하지 말고 자기계발도 하지말고 그냥 아무 회사나 들어가서 노예짓하라는 거잖아. 맞지? 씨발 내가 그걸 모를 것 같냐. 조까고 있어요. 취직한 새끼들이 이 회사 힘들다 이 회사는 뭐가 안 좋다 연봉은 얼마다 이렇게 말하면서 취직하라고 권유하면 난 그 말을 따르겠다. 그리고 내가 젓같은 대접을 받아도 다른 사람도 다 나와 비슷한 대접을 받으니까 나도 참고 해야지 이렇게 생각하겠어. 근데 씨발 그런 말을 안 한다고. 구직자 취업자 새끼들이 병신들이지. 그거 자존심 좀 상하다고 말을 안 하니까 그러한 부당한 현실이 개선이 안 되는거지.
  • 눈물의여뫙 2013/05/05 16:35 #

    닥쳐! 네가 공부를 하든 자기계발을 하든 아무데나 들어가서 노예짓을 하든 나랑 상관없는 일이고 전적으로 네가 알아서 네 재량껏 해결해야 하는 일은 맞는데 남들 다 아는 소리(아 그래 가끔 모르는 사람 있을 수 있지. 그리고 그거 좀 모른다고 잘못은 아니니까 모르면 알게 하면 그만인거고.) 두세번 반복해서 귀찮게 굴지 말고 깝ㄴㄴ하라는 게 그렇게나 알아듣기 어렵盧?

    그리고 내가 이글루스 하는 이유는 그냥 키배 떡밥이 많아서 그런거지 관심따위는 아오안임. 애초에 어그로 잘못 끌었다 운지 직전까지 놓인 적도 있었는데 내가 그것도 모를 줄 아냐? 이글루스에서 관심 많이 받아봐야 자기 역량 안 되면 다 필요없고 오히려 내가 알지도 못하는 수많은 적의에 거의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는 최악의 상황이란 팩트는 나도 이미 겪어본 바 있다고.

    씨발 아무리 다 같은 병신이라도 그렇지 이글루스 블로거들이 다 너같은 종자인 줄 아냐? 알지도 못하면서 남을 함부로 관심병 환자로 몰아붙이는 관심법 ㄴㄴ해. 난 그냥 배설 자체의 미학을 즐기는 키보드 광대 예술가라고.
  • 눈물의여뫙 2013/05/05 16:37 #

    아 내가 어렵게 말한 건 맞긴 맞구나. 취업드립 자체가 무리수였음 ㅇㅇ

    근데 자꾸 녹음기처럼 반복하다보니 짜증나서 나도 별 수 있었나. 그게 다 내 실수를 유발하려고 일부러 어그로 끈거라면 그 패턴 자체의 완성도는 훌륭하다 평가하겠지만 한번만 더 그러면 넌 차단임.
  • 라마르틴 2013/05/05 17:52 # 삭제

    뭔개소리야 미친놈아 무슨 키보드 광대 어쩌고 너 같은 놈 일베에 가면 트럭으로 한 트럭 있다 너가 하는 잉여짓은 재미도 없어 인터넷 초창기였다면 신선 했겠다만 이제는 진부하다 딴짓 하지말고 내가 만든 유머사이트 도움 좀 줘라
  • 눈물의여뫙 2013/05/05 17:58 #

    결론은 그거네. 다른건 다 필요없고 그딴 사이트나 좀 도와달라는거. 또 거절했다간 유혈사태라도 일으킬 기세지만.

    허나 거절한다! 이 눈물의 염황이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는 관심이나 구걸하는 놈에게「盧」라고 거절해 주는 일이다.

    다시 한번 나한테 이 대답 나오게 하면 넌 차단임. 정말 도와줄 생각 생기면 그때 알아서 움직일테니 그만 좀 지껄이셈.
  • 2013/05/07 08:47 # 삭제

    그리고 아마 그럴 일은 없겠지. ㅋㅋㅋㅋㅋ
  • 눈물의여뫙 2013/05/07 08:52 #

    유동성//ㅇㅇ 내가 라마르틴 차단할 일도 없겠지만 저딴 사이트가 흥할 가능성은 더더욱 낮으리라 봄.

    정말 아마 그럴 일은 앞으로도 없을 것임 ㅇㅇ
  • 2013/05/07 13:46 # 삭제

    유머 사이트라면서 유머 콘텐츠가 하나도 없ㅋ어ㅋ
    과연 그 제작자에 그 병신같은 사이트.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