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전대갈 무섭다. 찌질이란 이름의 미지의 세계로

워싱턴 보시오

아웅산테러에 당해 죽을뻔한 후(사실 이후 나오는 능력을 보면 원래 전대갈만큼은 살아있고 부하들만 죽었을 것 같지만. 설마 이것도 부하들을 토사구팽하기 위한 자작나무질?) 북괴를 엿먹이기 위해 북괴 공작원들을 세뇌해 858기 폭파한 다음 북괴에게 뒤집어씌움. 그리고 멍청한 북괴새끼들은 지들이 하지도 않은 일로 나중에 천안함 사건 때야 '아, 내가 테러했다!'고 고백하게 만들고...

뒤엔 크라켄을 서해바다로 소환해 천안함을 일격에 박살내는 패기까지! 그리고 깨알같은 1번어뢰로 북괴한테 다시 뒤집어씌우는 데 성공했지! 주작질을 해도 과학적으로 모든 알리바이가 성립되다니 전대갈 장군의 신통력은 이명갓이나 북괴 혹부리 영감에 뒤지지 않는구나! 제리코놀로지가 이렇게나 무서운 기술이었다니!



(전대갈: 인간 주제에 감히!)으아아아아아아! 전땅크 장군님 만세!

과연 크툴루의 후예! 과연 크라켄의 주인! 과연 문어땅크 세크윈드!(잠깐! 크라켄은 오징어고 크툴루랑 전대갈은 문어인데? 과도 아니고 목 단위부터 다른데? 하기야 전승에 따라선 크라켄이 문어로 묘사되는 경우도 많으니. 사실 크라켄은 문어도 오징어도 아닌 뱀파이어문어목의 초대형종이었다던가... 그런데 고증으로만 따지면 크라켄은 대왕오징어일 가능성이 가장 높음요 ㄳ)





안되겠다! 아직 장포스가 필요해! 장포스 예토전생이다! 천국에 있는 장포스 나와라!



야이 반란군노무새끼야. 너희들 거기 꼼짝말고 있어!
내 지금 전차를 몰고 가서 네놈들 머리통을 다 날려버리겠어! 역적놈의 새끼들!


어어? 생각해보니 장포스의 죽음도 29년 프로젝트를 무산시키기 위한 그의 저주의 결과물이 틀림없다. 산 전대갈을 죽은 몸으로도 쫒던 장포스까지 사실은 놈의 손에 당하셨으니 이젠 전부 틀렸어! 대한민국엔 꿈도 희망도 없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