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백범 성님 제발 이건 짚고 넘어가길 앙망하옵니다. 찌질이란 이름의 미지의 세계로

  •  Left 死 Dead 2012/07/25 15:03 # 수정 삭제 답글

    백범 성님의 고인드립 재미있게 봤습니다. 근데 저런짓 하려면 제 블로그에서나 하지.(백범 성님은 제 블로그에선 뭘 하든 차단하지 않음. 제가 약속드린거라 어길 생각도 없음.) 애먼 사람 고인드립치면 털리는거 다 알면서.

    남의 블로그에서 저러다가 허구한날 털리는 것 때문에 어그로나 좀 줄여보라고 백범 전용 배설소까지 만들어뒀는데 백범 성님이 뻘짓하면 욕 좀 했다고(백범이 저러면 욕하는게 나만 그런 것도 아닌데! 다른 사람은 백범한테 더 심하게 쌍욕하는데!) 뒷담화까지 당하고 정말 너무합니다. 여러분 이래도 백범입니까? 백범 OUT!

    ...은 아니고 그냥 이글루스 공인 '백범에게 츤데레 컨셉'으로 밀고 나가겠습니다. 사실 뒷담화는 저도 백범 뒷담화 한 적이 있어서 억울하지는 않는데 제가 백범에게 우호적이란 사실을 좀 알아줬으면 좋겠다고는 생각하네요.
  •  백범 2012/07/25 15:04 #

    그래서 어쩌라구? 가서 딴놈들한테나 우호적으로 대하시게나. 

    뒤통수까는 것도 우호인가 보지?


참고 : 밑줄친 부분은 임의 편집임.



1. 짜오지염황이 백범 통수쳤다는 거.


일단 백범도 구글링해서 알다시피 내가 분명히 백범 뒷담화한 적이 있는 건 맞음.(백범이 언급하는 통수) 이미 전에도 이야기했으니 이 부분은 넘어가자고. 내가 기억력이 병신이라 그거 말고도 기억 못하는 건이 몇개 더 있을지도 모름.

하지만 백범이 본 블로거에게 코멘트달기 시작하면서 백범에게 우호적인 입장으로 변한 것도 사실임. 그 전까지는 시발 존나 욕한 거 맞는데 그 뒤로는 통수 안 깠다니까?

아 그래 시발 그 뒤에도 백범 전용 배설소라면서도 백범이 헛소리 하면 존나 욕한 건 맞아. 시발 백범하고만 키배한 게 몇건인데 자세한 내용은 기억 안 나지만 내가 백범한테 욕 존나 했다는 정도는 기억남. 그래 통수깐다는게 이거 말하는거라면 이번에는 할 말 없어. 그런데 다른 사람이 욕하는 거랑 내가 욕하는 게 똑같아 보여? 시발 그랬으면 내가 지금 이러고 있겠냐?

아 그래. 내가 츤데레라고 주장하며 츤데레질 하는 게 더럽게 역겨웠을지도. 오덕 드립 싫어하는 백범이 츤데레질 싫어할거라는 걸 미처 생각하지 못한 데는 죄송하지만. 그래도 백범이 헛소리하면 나만큼 친절하게 짚어주는 사람이 얼마나 더 있었나? 아 그래 난놈클 있었지. 그 녀석 나보다도 더 유리멘탈인 주제에(미안. 메신저에서 나눈 내용이라 언급은 못 해.) 백범한테 욕도 안 하고 정말 친절하게 잘 짚어줬었는데. 그래 나는 욕하면서 짚어주니까, 그것도 난놈클이 나보다 머리 좋은만큼은 더 잘 짚어주니까 그렇다고 치지 뭐. 

그런데 잠시만 더 생각해보라고. 내가 난놈클하고 다르게 짚어주면서 욕을 한 거 맞는데. 다른 사람들은? 기억 나잖아? 다른 사람들한테 그랬었다가 차단은 기본이고 저격도 당하고 정말 탈탈 털렸던 거. 내가 그 정도까지 털어본 적 있어? 난 욕하면서도 실드쳐줄만한 레벨이면 실드도 쳐 주려고 노력했다고.(실드 받은 적 없다고? 내가 실드를 안 쳐줬던걸까 백범이 다 말아먹어서 실드 충전중 EMP 날아간걸까? 잘 생각해보라고.)

옛날 디씨의 네임드 허세대통령 '흑제'가 이글루스 왔을 때. 그때 성님이 흑제랑 내 뒷담화 하면서 병림픽할때 내가 그거 보고 내 이야기 하면서 병림픽할거면 차라리 내 블로그에서 하라고 친히 경기장까지 만들어준 거 기억 안 나? 비록 호출할 때 쌍욕하기도 했고 마지막에 병림픽 승부도 흑제 손 들어주긴 했는데 그건 성님이 흑제한테도 논리로 발린 게 맞으니까 그런거지 성님한테 별로 안 좋은 감정 때문에 그런 건 아니랑께? 그런거였으면 '백범에게도 진 주제에 이글루스 정복하겠다는 디씨의 레전드 흑제' 식으로 물타기하면서 기레기류 주작질(은 고사하고 그냥 정신승리)이나 했겠지.




2. 짜오지염황이 백범을 위한 츤데레라는 거.


내가 백범의 츤데레인 건 밑줄로 언급했다시피 '컨셉'이기도 함. 그동안 써왔던 기믹 바닥나니까 새 컨셉으로 노는 거랑 똑같은거라고. 그래 물론 이딴 거 싫어하겠지만 그래도 내가 질리기 전까지는 이 컨셉 밀고 나갈 생각이니 그건 알아두라고. 내 우호 제의를 거부했으니 괘씸해서라도 이 부분은 확실히 해둬야겠음. 그런데 츤데레질 할 것도 따로 있지 아무리 컨셉이라고 해도 하필이면 대상이 백범이라는 데서 에러라고 생각 안해? 내가 정말 재미만으로 그랬으면 이런 무리수 둘 거라고 생각해?

내가 무리수 뒀다가 털린 뒤로 나름대로 조심하는 거 몰라서 그러는거야?

아무튼 백범이 날 적대적으로 대하는 건 자유고 솔직히 상대적으로 욕을 덜한다고 해도 백범이 헛소리하면 욕하는 건 마찬가지니 내가 츤데레라는 거 안 믿어줘도 상관없는데 그래도 난 이 기믹 쓸거고 여긴 그 뒤에도 여전히 백범 전용 배설소로 쓰일 것임. 쓰든 말든은 백범 자유지만.

백범 입장은 충분히 들었지만 할 이야기 있으면 전부 다 늘어놓으라고. 욕할만한 부분은 욕하고 앙망할만하면 앙망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대다수 이글루저들은 백범에게 적대적이고 나는 우호적인 축에 속하는 부류가 맞으니까. 시발 백범이 나한테 저러는거 어디 한두번도 아닌 거 알면서 내가 먼저 뒷담화한 주제에 통수 후려갈기면 이게 얀데레지 뭐가 츤데레임? 백범 성님 못지 않게 나도 키배 0단 근성 9단이랑께?

그러니까 제발 우호를 앙망하옵니다. 시발 츤데레 소리같은 오덕드립은 다시는 백범한테 안 하고 헛소리 할 때 교정해주는 것도 욕 줄일테니까. 맨날 뭐 한마디 하면 욕하니까 건 짜증나서 이러는 거 아냐? 그럼 욕도 덜 할게. 안 한다는 말은 지키기 힘들어서 함부로 장담은 안하겠지만 아무튼 줄일테니까.



3. 카카루아가 사건

카카루아가가 백범 성님 멀티라는건 아가씨 아이디로 직접 하지 않았나? 난 처음에 카슨상 멀티 사칭하는 애인줄만 알았지 백범이라곤 생각 안 했음. 말투가 좀 비슷하긴 했지만 시발 알 게 뭐야?

ㅁㄴㅇㄹ님이 백범 성님 저격할 때 카카루아가 아이디로 백범 화력지원 나섰던 거 기억 안나?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아마 거기서 실수해서 인증한 걸거야 아마. 아무튼간에 카카루아가 닉으로 쓴 뻘글인데 직접 본닉 언급하는 건 실례하긴 했어. 그런데 잠깐. 카카루아가=백범을 내가 밝혀낸건가? 난 이번 사건 전에는 정말 낚시라고 생각하고 신중하게 접근했는데? 차라리 카카루아가가 직접 백범 인증한 게 낚시였고 내가 퍼덕댄거라고 해명하는 게 훨씬 낫지 않아?






이상. 백범 성님의 답변 기대하겠음. 그리고 다른 사람이 끼어드는건 별로 원치 않지만 이 주제에 대해서 본 블로거와 따로 할 말 있으면 되도록이면 트랙백이나 핑백 걸지 말고 여기서 직접 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관계로 원래 백범 성님 이야기에는 항상 백범 태그 달았는데 이번에는, 아니 앞으로도 이런 주제에 대한 글에는 백범 태그 안 달겠음.

백범 성님에게는 경고 하나 하겠음. 이런 주제로 글 하나 더 올라올 때는 아마 내 필명이 짜오지염황이나 좌빨좀비가 아니라 '짜오지백범'이나 '흑백범아가'가 되어 있을 것임. 그리고 고인드립 치려면 정말 내 블로그에서나 하셈. 애먼 사람 그렇게 고인드립치면 까인다는 거 알만 하면 배설장소에 가야 하는 거 아니겠나?

마지막으로 더 언급해두는데. 만약 이 글에서 내가 또 병크를 터트리면 이번에는 내가 더 까이더라도 이게 다 백범 탓이라고 우길지도 모름.(그러다가 더 까이기 싫어서라도 조심할 것 같긴 한데 솔직히 백범이 저러지 않았으면 내가 이러지도 않았을 건 사실이니까.)

덧글

  • 2012/07/25 18:00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Left 死 Dead 2012/07/25 18:20 #

    님 덧글에만 비공개 답글이 안 되네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뭐 중요한 내용도 아니니 말하는건데. 흑범은 백범 맞음.
  • 흑제 2012/07/30 00:54 # 삭제 답글

    ?
  • Left 死 Dead 2012/07/30 13:04 #

    쟤가 흑제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