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이런 씨Foot! 이런 새끼들 법으로 못 잡아 가두냐?

나랑께 문 좀 열어보랑께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피해자한테 협잡질하러 오는 저런 성님들을 민주화시키지 않는다면 대한민국의 법치주의는 코갤러들의 그것과도 같을 것이다. 근데 저런 놈들 경찰에 신고해도 안 잡아감? 공갈협박 이런거 구속사유 되지 않나?



진짜 뉴스보다 열받은 적은 참 오랫만이었는데 엊그제 올라온 기사가 오늘 같은 내용으로 재탕되서 다시 올려봄. 그래 이 기세로 이오지마 한번 가보자! EE!


핑백

덧글

  • net진보 2012/02/12 19:44 # 답글

    기사에따른....기소요건...증언....저런 합의강요와 그증거.... 법적인 요건에잇어서 너무나도 불리하게 된것이군요......저래서 성폭행이 친고되가 되면 안되는데..씨발 개새키!구케의원들 은 뭐하나
  • 짜오지수시아 2012/02/13 13:42 #

    9K-1 영감님들에게 그런걸 기대하면... 아니 원래 저런 자리에 앉은 사람들은 이런 것들도 처리해줄 법도 한데 왜 이 바닥에서는 기대하는 놈이 바보가 되는 걸까요?

    아무튼 저건 공갈협박의 구성요건이 성립하는걸로 아는 바. 하여튼 죄질이 죄질이라서 민주화가 시급할 듯. 진짜 패턴 보고 호성이 성님이 떠올랐습니다.

    똑똑똑. 나랑께, 빨리 문 좀 열어보랑께~!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2/02/12 19:58 # 답글

    저런 놈은 사형이 적당합니다. 중국은 그러던데 우리도 그걸 도입하죠.
  • 백범 2012/02/12 22:29 #

    깊이 공감합니다만, 인권장사꾼들 하고 입진보 먹물들 때문에 안될듯...
  • 짜오지수시아 2012/02/13 13:31 #

    듕귁따위나 하는 짓거리를 따라하다가는 분명 운지할테니.

    뭐 거기까지는 여러가지 원칙적인 문제로 당연히 안 되는 일이고 원칙대로 잡아 가둡시다. 아주 원론적인 입장에조차 태클걸면 그게 바로 입진보고 인권장사꾼인 것임. 요즘은 이런 동네에 하도 듕귁산 인권주의자들이 많아서 인권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서라도 저런 식으로 짝퉁 분별법을 엄격히 시행해야 할 듯.
  • 백범 2012/02/12 22:29 # 답글

    차라리 공개처형 제도나 참수형을 도입했으면 좋겠다.

    저잣거리 참수형...
  • 짜오지수시아 2012/02/13 13:38 #

    뭐 웃자고 쓰는 코멘트에 진지하게 답변해서 죄송한데 마지레스나 걸자면...

    아마 그 정도까지 막장화가 되려면 셧다운제를 기점으로 한국판 문화혁명부터 일으켜야 할 듯. 저 백범과 짜오지수시아는 해로운 잉여들이랑께! 암 그라제잉!
  • ㅁㅁㅁㅁ 2012/02/20 12:03 # 삭제 답글

    ㅇㅇㅇㅇ한국의국화가 창
  • ㅁㅁㅁㅁ 2012/02/20 12:03 # 삭제 답글

    ㄴ의 음ㅂ라고하는새ㄲ도똑같이 경찰에서잡아갔으면좋겠다
  • 짜오지수시아 2012/02/20 17:34 #

    똑똑똑. 나랑께~ 빨리 문 좀 열어보랑께.

    호성 성님! 무궁화가 왜 창녀의 음부같이 생긴건가요?

    그건 바로 너 때문이랑께!(E+E=死, E×E=死, E²=死, √死=E)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