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inus orca speedwagon

Doublespy.egloos.com

포토로그


외부링크 및 기타 블로거 링크

-네이버 본점
범골의 염황



-Admiral Joker
행복나라 친구들



-나는 훼료가 좋다.
훼료네

-나는 오퍼도 좋다.
5% 블로그




-외부링크
21세기의 지식인 - 21세기의 신지식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웹툰이야기








다시 한번 살펴보는 부록열사의 명언 찌질이란 이름의 미지의 세계로

 

眞明行 

 

2009/01/21   

 


 
용산참사..경찰만을 비난할 일인가?
 

 

 

 

 

 

철거민들 시위를 진압하다 아까운 경찰 목숨 하나가 날아갔다. 그리고 몇몇 목숨들이 부록으로 딸려갔다. 지들끼리 화염병을 돌리다가 그게 터진 모양이다. 민노총 산하 전철연에서는 "꽃병" 제조 기술만 가르쳐 줬지, 아사구 봉인하는 법이라든가 불을 붙인 후 몇초 이내에 던져야 하는지 그런 초보적인 노하우는 전수하지 않았나 보다. 아니, 일부러 안가르쳐 줬는지도 모르지.

아침에 이 사건을 보다가 갑자기 오래 전 동의대 사태가 생각이 났다. 거의 재탕이라고 보면 된다. 그때는 경찰들이 일방적으로 희생되었다. 그렇게 사람을 죽여놓고 그들은 반성했을까? 물론 천만의 말씀일테고.. 그때도 이런 식이었지. 무리한 강경진압 때문이라고..

 

결국 누가 죽든, 이 생키들에게 책임소재는 경찰에게 있는 것이고, 애초에 자기들은 뭔 짓을 해도 정당성을 부여받은 선지자들이었던 게지.

아니나 다를까. 옳다구나. 기회는 왔다. 국회 로텐더홀을 점거했던 진상들이 다시 모이기 시작했다. 살인경찰 처단하라. 쥐새끼를 몰아내자. 매서운 겨울바람 앞에 스러졌던 촛농부대들이 다시곧 설쳐댐은 닐러 무삼하리오.

 

멀쩡한 사람 잡아다가 고문해서 죽여놓고 공안정국 탓을 하던 7080 선배들이 다시 모였으매, 밤비예 새닙 곳 나거든 날인가도 녀기소서인가? ㅋㅋㅋ.. 야 이 미친 색히들아. 작작 좀 하라구.

무리한 강경진압을 탓하기전에 무리한 시위부터 걱정했었어야지. 이것들아. 니들이 아무렇게나 집어던진 소화기나 화염병은 대체 누가 맞아 뒤지기를 염원하고 그리 갈겨댄거냐? 애꿎은 경찰? 아니면 만인의 유동닉 "지나가다"냐? 아니면, 경찰이 그런 상황을 물렁하게 방치했어야 하는거냐?

 

그러다 사고나면, 그때는 또 뭐랄건대? 경찰의 직무유기를 욕하겠지? ㅋㅋㅋㅋ.. 아놔. 답이 라곤 없는 없는 것들.

자~ 어떻게 할까. 도시정비나 재개발을 아예 하지 말까? 생존권 사수에 눈물 질질짜던 놈들이 그래놓고는 새로 생긴 CGV나 멀티플랙스에는 제일 먼저 달려가드라. ㅋㅋㅋㅋ... 대체입주권을 달라고?

 

똥싸고 뭉개고 있네. 누가 그 비싼 상가 낙찰받아다 어만 사람들에게 손해보면서 빌려주겠냐?

 

이 생키들은 그저 자신들의 무능력 탓은 안하고 난곡동 고갯길처럼 다쓰러져 똥물이 줄줄새는 판자촌이며, 무허가 건물들이 즐비한 거지꼴을 20세기에도 21세기에도 계속되기를 바라는거야.

그렇게 못사는 사람들의 생존권이 염려되면, 니들부터 사재를 털어 사회에 환원하라구. 시민운동 한답시고 국가지원금 삥땅쳐 주식에다 말아먹은 주제에 뚫린 입이라고 "시민운동가는 이슬만 먹고 살아야 합니까." 운운.. 솔직히 듣는 내가 얼굴이 화끈거리지 않았겠냐. 화염병 안던지면 다른 방법이 없어?

 

누군가는 그 불에 타서 죽어야 하고 단백질 파티를 벌여야 할텐데, 남은 타 죽어도 되고 나는 안된다는 발상은 대체 어디서 배워먹은 심뽀냐?

정부와 경찰은 이런 일이 또다시 재발하지 않도록 어설픈 특공대를 해체하고 다스 베이더 부대를 창설하라.


















다... 다스베이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사람은 안마열사와 근본적으로 같은 부류이지. 글쎄 키보드 열사라고 불러야 하려나?

뭐 하여튼간에 다시 한번 곱씹어보는 재미있는 뻘글인데 보다시피 진지해지지는 않는게 좋을 것 같다.

한참 지난 일이지만 부록열사가 다시 기어들어와서 하는 짓거리를 보니 어차피 반성도 발전도 없을 양반처럼 보이는데 나같은 2등 농노가 이 주옥같은 명언 하나쯤 찾아 보면서 낄낄거리는 정도는 별 문제도 되지 않겠지. 원래 키보드 광대라는게 이런 직업인거 다들 알잖아? 열사님이 저리 말씀하시는데!


덧글

  • 아브공군 2009/06/21 07:51 # 답글

    닉하고 쓰는 글하고는 하나도 일치하는 구석이 없는 '부록 열사'님이니까요.
  • 염황 2009/06/21 15:59 #

    뭐 키보드 열사들 하는 짓거리가 늘 저렇죠. 저도 누가 저 글 퍼갔기에 다시 스크랩해서 원본을 구한건데... 그러고보니 레오포드님이 저 개드립에 반론했을 때 열사님이 억지부리며 사람 위선자로 몰아간 몹몰이도 생각나는군요. 뭐랄까 아고라에서 아가리언들이 생떼쓰는거 뭐라고 하면 무조건 수꼴 알바로 몰아가는게 생각나서 식겁했는데 왜 그 기억이 다시 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딴거 기억하고 싶지도 않은데 말이죠. Why so serious?
  • 염황 2009/06/21 16:08 # 답글

    뭐 어쨌든간에 기억하고 싶지도 않은 일이지만 잊어버려서는 안 되는 일이기도 하기 때문에 전 이 글을 스크랩했습니다. 열사님이 조금이나마 사람답게 되신다면 폭파할수도 있겠지만 지금 열사님 하시는걸 봐선 어림 반푼어치도 없을 일이겠죠.

    설령 부록열사님의 추종자분들께서 절 사이버 인민재판에 회부해 염전에 악플로 도배질하고 제 신상정보를 퍼트린다고 해도 전 이 글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행동에 책임지고 반성할 줄도 모르는 철벽따위에게 상식선 내의 공격은 당연한 것이니까요. 무슨 오프라인에서 테러를 가하거나 사람 신상정보라도 퍼트린 것도 아니니 이 정도면 매우 상식적인 조치이죠.
  • 카나리아 2013/04/17 11:49 # 삭제 답글

    용산재개발 고자된 지금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아니 이보쇼 의사양반 내가 고자라니!"
  • 눈물의여뫙 2013/04/17 18:08 #

    지금 곱씹어보면 이게 대체 몇년 전 어록인건지. 나는 자연인이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근데 용산 재개발 병신된건 용카에다 잘못이니 뭐 아무래도 좋은데. 부록 드립이나 다스 베이더 드립은 나름 재미있게 쓰려고 그런 것 같기도 한데 저 아저씨가 하니 그냥 개드립인 듯. 왠지 제가 쓰는 글 스타일하고도 비슷하게 보여서 제가 쓴 글도 아닌데도 지금서 다시 읽기도 창피하네요. 저때 死년 뒤의 내 모습을 미리 예측하고 자아비판 한건가.

    저때 살아있었거나 왕성하게 활동했었던 사람들 대부분이 지금 기준으로는 그냥 다들 개병신들이라(저는 입장 차이는 크더라도 한결같이 병신이었지만. 그러고보니 저때부터 지금까지 진짜 한결같은 사람은 바로 백... ㅂ... 으아아아아아!) 다시 곱씹고 싶지는 않네요. 저기 저 원조 진명행도 사실 한졸렬 하던 사람이라.(뭐 누군가는 진명행이 파놓은 자료들 지금까지 키배할 때 잘 써먹는 주제에 쟤 왜 까냐고도 했는데. 뭐 그건 그거고 저건 저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이젠 그냥 이글루스에서 운지한 사람일 뿐.)
  • ㅇㅇ 2018/04/03 08:22 # 삭제 답글

    당시 이렇게 냉철한 시선으로 사태를 바라본 사람이 있었다니 감격스럽습니다. 정치게시판에 글 퍼갑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